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대패삼겹살 진심 추천 <제주돈삼겹> 외도점!! &한림칼국수 본점

by 하루:-) 2020. 12. 3.


지금 제주도에서 한달살이중에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

대패 삼겹살 맛집 <제주돈삼겹> 외도점입니다.

 

 


<제주돈삼겹> 외도점

대패삼겹살
1인분에 100그램에 2500원 (제주산)

된장찌개가 2천원이었고
밥 1천원
맥주가 4천원돈인듯하고
음료수가 1500원 (싸다)

남편과 단둘이 8인분 800그램에 찌개 밥 한공기 음료수 1개. 23500원인가?? 그정도 가격이었어요
둘다 정말 배불리 딱 좋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된장찌개는 그럭저럭이었고 대패삼겹살 정말 맛있습니다.



단점은 제주시에 위치해 있어 주말저녁에 가서 도로가 막히고 시간이 걸렸네요

서쪽에 위치한 숙소라 좀 멀어서...헥헥

그치만 너무 너무 맛있어서 꼭 드셔보시길...

 

 

고기는 총 8인분 주문



근처에 냉동삼겹살집 <괸당집>도 갔었고 이곳은 대패 삼겹살집

둘다 제주삼겹살로 요즘 대패 삼겹살이 국산인곳이 없잖아요!!? 특히 제주산이라니...

기대한만큼 맛있었어요

역시 고기는 튀겨야 제맛....

괸당집 포스팅은 여기—->

2020/11/08 - [제주도여행] - 추천 제주도 냉동 삼겹살 맛집 제주 괸당집 외도점 / 지금은 제주도 한달살이중.

추천 제주도 냉동 삼겹살 맛집 제주 괸당집 외도점 / 지금은 제주도 한달살이중.

제주도 한달살기중 저번주 제주도 10월 마지막주 날씨는 미친듯이 바람이 불고 폭풍이 불더니 갑자기 더워지고 길에는 반팔을 입은 젊은 행인도 있었다..... (지금 11월 초 날씨는 얇은 긴팔과 바

haru-haha.tistory.com

 

 


기름에 튀긴 김치도 잘먹었고
밑반찬은 쌈장과 쌈 고추 마늘이지만 밑반찬이 많은것보다 고기가 맛있는게 천만배 좋앗어요

대패삼겹살 정말 후다닥 먹고 나왔는데 구운사진이 없는게 함정.....;;



제주도 흑돼지구이집에 먹으러 다녔었는데 이번 한달살기 중에는 대패삼겹살과 냉동삼겹살집만 갔었네요.

나머지는 족발과 돈까스, 제주산으로 만든 뼈감자탕.... (모두 맛있음..ㅡㅜ)

제주돼지로 만든음식은 모두 맛있네요... 제주도 돼지는 실패 하지 않는듯... (제주 흑돼지구이집은 실패한곳이 몇군대 있지만.... 대부분 구워주시는데 굽기가 형편 없어서 좋은고기를 질기게 구워주심...)



제주 감자탕집,뼈해장국도 정말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제 포스팅 링크)——->



아무쪼록 돼지고기 맛집 찾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가격도 저렴해서 단체로 가도 10만원 안나올듯.;;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도 맛있어요 )




더하기)
돈삼겹 < 외도 >점이 맛있어서 이번엔 다른 점에 다녀왔는데 .. 다른지점은 맛도 덜 고소하고 양이 외도점보다 20프로 작은 느낌이었어요 .. 고기양이 무척이나 적은 기분..

암튼 외도점이 맛있었습니다. 참고하셔용

이곳이 다른지점






다음 음식점은 유명한
제주 보말 칼국수맛집 한림칼국수 한림 본점



이곳은 지난여행에서 갔던 제주세화점 맛이 괜찮아서 본점으로 부모님 모시고 다시 갔는데 실망한곳...

본점은 좀 많이 실망스러웠다. 



본점은 카카오로 현장에서 예약하고 순번을 기다리는 시스템으로
1시간 넘게 기다려서 부모님과 4명이서 룸안으로 안내를 받았다.

 

 



 

 

보말칼국수 2개와 보말죽 2개 매생이보말전1 를 주문.

룸에서 음식을 기다리는데 옆에 모르는 어르신있던 테이블에 일하시는분이 몇시까지만 있을수 있다고 일어나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길래 (브레이크타임이 있다고 일하시는분이 말씀하신걸로 기억한다)
한쪽은 다 드시지도 않았는데....라고 속으로 생각했었다. 음식드신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다.. (브레이크 타임을 얘기하고 나서도 손님을 계속 받는다..)

근데 이건 계속 대기하는 사람들이 들어오는데....... 옆테이블에 빨리 일어나라는 식으로밖에 해석이 안된다...



음식이 나오고 다 먹기까지 전이 나오지 않아서 다시 말씀드리고 기다리는데 정말 대충 만든전같은....
급하게 만들었나보다 하고 말았는데...


뭔가 쫓기듯 나가야 하고 음식도 쫓기듯 만들어주고...


이곳은 칼국수는 매생이칼국수라고 봐야 하고....보말죽 맛집이라 생각하면 된다,,,그리고 본점은 별로인듯하다.



정 맛보고 싶다면 제주세화점 으로 가시길..

부모님 모시고 왔는데 참 기분이 별로였다.

1시간이나 기다려서 먹을정도는 아니고 꼭 드시고 싶다면 아침식사가 가능하니 아침에 보말죽이 가격대비 훌륭하니 드셔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