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올리브영 립밤 진심추천!!

by 하루:-) 2020. 5. 19.

한겨울도 아닌데 왠 립밤인가 싶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저처럼 입술이 아침이면 말라있고 건조하고 입술을 떼어내면 피나고 .. 하시는 분들일거라 생각 됩니다
오늘 입술방치하다가 다시 발랐네요
제 화장대 위에 있는 항상 있는데요 .. 올리브영에서 자주 보셨을 거예요

바로 유리아쥬 립밤 입니다 4g 프랑스 제조
저는 집안 내력인지 아버지와 똑같이 입술이 매번 트고 항상 말라있어 화장할때마다 매바른입술껍질 때문에 립스틱이 파이게 되더군요.. 립스틱을 마른입술이 긁어요 ㅜㅠ (짜증)
여러종류 립밥 입술보습제 바세린등 정말 많은 종류를 거쳐왔고 선물도 받아서 사용해보고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해봤는데 제 정착탬은 유리아쥬 립밤 이었어요
몇년간 사용했는지 기억은 잘안나는데 항상 입술이 터있는 아버지께도 드렸어요 꼭 입술이 안트길 바라며;;
어릴때부터 제 입술은 입술 주위까지 빨갛게 되서 홍두깨 부인마냥(나이가;;) 입술주위가 두껍게 빨게졌는데 어른이 되서는 그정도는 아니지만 관리하는데도 금방 말라버리더라구요
다른제품 써봤는게 그때뿐이고 이제품은 정말 오랫동안 유지해주는것 같아요
올리브영에서 립제품 찾으시면 이제품 써보세요
올리브영에서 제일 비싼 립제품도 사용해보고 여러가지 써봤는데 이제품이 정착탬입니다!

사용감이 있어 죄송 (;)
색은 무색인데 저는 색있는 립밤보다 이게 좋아요~
밤에도 바르고 잘수도 있고 왠지 착색같은게 싫어서요
아무튼 저처럼 수십년을 입술 터서 립밤 찾고 계신 유목민들 올리브영구매 해보세요! 올리브영세일 할때를 노려도 좋구요! 립밥 진심추천입니다!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