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에어컨 바람막이 윈드바이저

by 하루:-) 2020. 6. 23.

날씨가 정말 밤까지 더워지고 한낮엔 에어컨이 필수가 되는 날씨가 됐네요
어제 밤에도 더워지고 창문을열자니 빌라라 그런가요

모기가 극성!!!!

몸에 해로울까봐 모기약은 잘 안피우거든요 ㅜㅠ (장마올때모기유충이 다 쓸려내려갔으면 좋겠어요)

급 어제 바람막이를 구매했어요

가격이 제일 저렴하고 설치 편리하고 나중에 해체하기도 쉽고 하서 골랐죠

두번째 구매하는거라 고민없이 구매했어요

엘지 듀얼인버터 에어컨

이번에 새로 설치한 엘지 듀얼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이사오기전 집에서도 사용했던 제품이 엘지 듀얼인버터 벽걸이 에어컨이었는데 그때 한여름에 한달 전기요금이 4만원이 더나왔나? (자세히 기억은 안나는데 ) 엄청 저렴하게 한여름 보내서 이번에도 엘지 듀얼인버터 벽걸이로 구매했어요
(이번엔 평수 작은 모델로 구매했습니다)
아직 새거라 냄새는 괜찮지만 아무리 건조해주고 꺼짐을 해도 에어컨냄새가 나더라구요 ...어쨌건...

박싱하려했는데 상자를 다 해체후 찍어서 사진이 없네요
이 다음모델인가? 구멍 뚫려있는 모델도 있고 에어컨 옆에 붙이는 모델도 있던데 저는 저번에 사용했던 이제품이 좋아서 다시 재구매 했습니다

 

중국말로 써있는 설명서 .
상자에 이거 하나 달랑 들어있지만 뭐 ....괜찮아요
이번이 두번째라 설명서 없이도 설치 가능

케이블 타이4개와 바람막이 1개 들어있어요

바람막이는 얇은 플라스틱으로 1-2번까지 길이에 3번까지 “길이를 자유자제로” 늘릴수 있습니다 (에어컨 평수에 따라서 길이가 다르니까 맞춰서 할수 있어서 장점. 다만 다른 완제품보다는 조금 지저분해보일수도 있어서 단점 이지만 )

가로 길이를 자유자제로 늘려서 사용

 

가격도 제일 저렴하고 (가격 비싼거보다 이런게 좋더라구요 )

설치도 옆에 붙이거나 하는거 없이 정말 편리하고 (간단설치)

붙이거나 하는거 없어서 가위로 케이블타이만 잘라주면되서 간단 간편해요

케이블타이로 세군대 묶으주고 가위로 잘라주었습니다

케이블타이는 조이는 부분이 “안쪽”으로 해야 깔끔해보입니다
(새 에어컨인데 지저분하네요.. 왜지?)

간접방향으로 날개가 위로 향할때

위로 향해서 바람이 천장쪽으로 가서 좋음

 

얼굴에 직방으로 바람이 와서 목이 따갑고 힘들어서 구매했는데 (두번째 구매라서 별 고민 없이 골랐지만)

방이 작아서 간접바람으로 최대로 날개를 위로 해봤지만 벽에 바람이 튕겨서 바람이 오긴하네요

그래도 설치전보다는 직바람이 오지 않아서 좋지만요.

벽걸이 에어컨 바람막이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초간단 설치에 가성비 최고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