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렌트 sk렌터카이용방법 후기

by 하루:-) 2020. 5. 19.

최근 두번이용한 sk렌터카 후기입니다
우선 가격이 있는만큼 깔끔하고 편했습니다
2월에 이용했을때는 제네시스 g70을 2박 이용하고 이번에는 제네시스 g80 을 4박 렌트했습니다
집에서 suv만 타다가 제네시스 타니 조용하고 편하고 좋았네요. 외제차도 타보고 싶었지만 완전자차가 없어서 빌리지 못했네요 .. 완전자차 아니면 무서워서 어디찍히기라도 하면 어떡하나 싶어서 모험하고 싶지 않더라구요


우선 제주항공을 타고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우리를 맞이하는 돌하루방 . 2월달에 다녀올때와는 달리 돌하루방도 마스크를 하고 있네요

공항에서 차량렌트업체 주차장으로 가는 방법은 공항에서 나와서 길건너 오른쪽에 위치해있는데요.
이렇게 공항에 나오면 오른쪽을 쭉가시면 렌터카셔틀 이정표가 나옵니다.

신종코로나로 인해 게이트 3으로 나가라고 되어있네요
게이트 4로 나가도 되고 5로 나가도 됩니다. (더우시면 최대한 5까지 쭉 최대한 실내에서 걸으시다가 나오셔도 되요. )

게이트를 나오시면 횡단보도가 있습니다.

횡단보도 맞은편에는 이렇게 이정표가 있는 지붕이 있는 도보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으로 쭉 가시면 일반주차장을 지나고 렌터카 셔틀 주차장으로 가는 방향입니다.

횡단보도를 건너 오른쪽을 보시면 렌터카하우스라는 이정표가 나오고 쭉 길을 따라 걸으시면 됩니다. 끝까지 걸으세요

끝까지 걸으시면 렌터카 지도가 나옵니다. 렌터카가 옛날에는 바로 공항주차장에서 차를 렌트할수 있었지만 이제는 해당 업체로 업체차를타고 가서 빌리는 방법으로 바꼈죠
혼잡하지 않고 좋은 방법 같습니다.
각 렌트업체 위치를 확인하고 저희는 sk 렌터카이기때문에 1구역에 위치해 있네요


1구역 가시면 언제나 바로 보이는 sk렌터카 대형버스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2월달이나 이번달에나 항상 대기하고 계시나봐요

대형버스 앞으로 가시면 안내분이 아이패드를 들고 성함을 확인하며 버스에 탑승해서 기다리면 출발합니다.
대형버스를 타고 10분에서 15분 도로를 달리면 sk렌터카 제주지점에 도착합니다.
도착하시면 바로 입구로 들어가시면 되요.
저희는 2시 30분 렌트인데 2시에 도착했더니 바로 알림톡이 안와서 건물안 대기실에 기다렸는데. (화장실도 이용하구요)
바로 알림톡이라는거는 카톡으로 sk렌트카에서 보내오는 톡인데요
이 알림톡을 받으셨다면 대형버스에서 내려서 바로 차를 이용하실수 있어요 (안내데스크 가지않고 주차장에 차를 바로 찾아서 타고 나가면 되요)
저희는 기다렸다가 어느정도 시간되서 차가 있는 구역을 확인하고 차를 탔습니다. (차키는 안에 있어요)
주의사항을 읽어보시고 “운전면허증을 준비” 미리 준비해주시고 출차하시면 안내분이 설명을 해주십니다.
현재 연료도 확인시켜주시고 적어둡니다. (저희도 따로 연료 사진 미리 찍어둠.;; 사실 안찍어도 되네요)
연료 확인을하고 연료를 반납전에 채워주시거나 반납후 남은 연료만큼 환급 받으시거나 (카톡으로 남은 연료환급을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모자란 연료만큼 금액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출차시에 핸드폰 거치대 문의하시면 휴대폰 거치대를 따로 주십니다. (출차시에 말씀 안하면 안주시더라구요. 꼭핸드폰 거치대 따로 받으세요. )
저번 여행때 휴대폰 거치대가 괜찮아서 이번에도 대여했는데..이번에는 너무 헐렁해서 불편했네요. 다음에는 핸드폰거치대를 따로 가져가야 하나 싶어요..
안내 받으시고 렌트차 이용하시고 즐거운 여행 하시면 끝입니다.

2월달에 렌트가격은 제네시스 g70 을 2박렌트 가격 171,025원 렌트했습니다.
제네시스g80 렌트가격은 4박에 할인에 이벤트 추가할인을 받아 209,180원에 렌트했습니다. 이벤트에 할인에 추가 할인이라 4박5일에 저번 2박과 별차이 없이 빌릴수 있었어요
게다가 70 아니고 80을..70은 흰색차량이라 마음에 안들었는데 80은 검은 차량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으로 들었습니다.)
외제차도 타보고 싶었지만 완전자차가 되지 않기 때문에 제네시스로 렌트했습니다.
유모차&카시트 렌탈대여도 안내데스크 오른쪽공간에서 하고 있더라구요

차량반납은 1차량반납으로 차를 가져가시면 안내하시는 분이 차량을 바로 인계하시고 공항행 버스를 내린곳에서 바로 타시고 공항으로 출발하시면 됩니다. (남은 연료는 카톡으로 안내후 계좌로 차후에 보내준다고 합니다) 실내도 깨끗한편이고 냄새도 괜찮고, 항상 세차되어 있고 좋은것 같아요 (물론 금연차량 렌트했구요) 그냥 저는 가격이 다른곳보다 비싸긴해도 마음이 편해서 좋았습니다.
이것 찾아보시는 분들 여행준비 하시는 분들이실텐데 좋은 여행 되시실 안전한 운전 되시길 바랍니다~!
상세 렌트 가격

렌트해서 처음 찾은곳은 김만복 김밥집을 들려 맛있게 먹고 난타 호텔로 숙박을 4박했어요.

2020/05/13 - [국내여행~] - 제주 백종원호텔 더본과 난타호텔 숙박 솔직 후기

 

제주 백종원호텔 더본과 난타호텔 숙박 솔직 후기

백종원호텔로 유명한 더본호텔은 삼개월전? 쯤에 평이너무 좋아서 궁금해서 겨우 예약 성공으로 2박 다녀왔고 난타호텔은 이번에 4박을 했습니다 두곳다 처음 방문 한곳으로 더본호텔은 예약이

haru-haha.tistory.com

2020/05/20 - [맛집여행] - 두번째 방문한 제주 김만복 맛집

 

두번째 방문한 제주 김만복 맛집

Sk렌터카에서 차를 렌트한후 바로 처음으로 온 김만복 김밥집. 2월달여행때도 제일 처음 오고 이번여행때도 제일 처음 방문한 곳이네요.;; ..오자마자 부담스럽지 않고 간단히 먹을수 있는 김밥��

haru-haha.tistory.com

위에는 묵었던 호텔과 음식점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