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인스타맛집 고집돌우럭 후기

by 하루:-) 2020. 5. 14.

고집돌우럭

제주도 중문단지 맛집이라는 고집돌우럭을 맛보러 왔습니다
인스타맛집이라는데 인스타맛집들은 대부분 사진이 맛있어보여서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공항점도 있네요 . 저희는 중문단지에 오픈하자마자 갔는데 사람들고 꽤 많네요 인기가 많네요 오픈하자마자 10시라 저희가 처음일줄 알았는데 ;;

중문점

제주공항점

함덕점

그중 저희가 간 중문점.

깔끔한 외관 . 로고가 참귀엽네요

 

코스가 a.b.c 가 있고 저희는 b를 주문했습니다
코스라기보다는 그냥 한상으로 이렇게 나옵니다
런치스페셜 가격이 1인 24천원
a는 국을 안주는것 같아서 b를 주문했습니다 .
독게튀김은 안먹어도 될것 같아서 .. 많은분들이 a를 주문하시는듯

b상

전복새우우럭조림.옥돔구이.낭푼밥.보말미역국.시금치.백김치.잡채.톳나물.

우럭과 무와 시래기와 두부 새우 전복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복이 정말 야들야들 맛있게 익었고 무가 참 맛있었습니다
두부는 보통이고.. 우럭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념은 홍대에서 먹는 맛? 이랄까. 요즘 맛집입니다.
서울 20대 초반에 인기있는 요즘 인기 있는 젊은 맛입니다
향토음식을 서울 요즘 입맛으로 만든 맛일까요?
달달해서 어른 입맛엔 안맞을수도 있습니다
트랜드를 따라간 맛이죠
(밖에 있는 할머니 사진을 보고 옛날 맛을 기대하면 실망하실수도 있어요)

낭푼밥
채소 쌈과 고추 새콤한 파절임 쌈장 간장 연근 오징어잣갈이 보기좋게 담겨 나옵니다 요즘은 인스타맛집을 노리는지 예쁘게 나오려 애쓰는듯 해요.
파절임 연근절임만봐도 옛날방식이 아니라 다른 맛입니다
(두가지는 제 입맛에 맞았어요)
밥은 저는 반찬은 남는데 밥에 부족했네요 ㅜㅠ

맛있었던 옥돔구이
뼈바르기 어렵지만 맛있었어요
역시 튀김은 맛을 배신하지 않죠

우럭살도 도톰하니 맛있고 시래기를 가위로 자르고 밥과 먹었습니다
가게 자체에서 인스타 올리면 서비스도 있고 추첨행사를 하고 있어서 인스타맛집인가 봅니다 .
젊은 이들에게 인기인 인스타맛집

달달한 요즘 인기 있는 트랜드를 따라간 맛 홍대에서 먹는 맛이었습니다.
젊은분들이 가시면 맛있게 드실수 있을 거예요~
젋은분들에게 추천 맛집입니다 (40언저리인 제겐 좀 달아서)

제겐 제주도에서 맛집이라고 가보면 제 입맛엔 다 달달하네요. ( 전 옛날 입맛인듯 ㅎㅎ 트랜드를 따라가지 못했나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