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언박싱 !!!!!

by 하루:-) 2020. 5. 1.

드디어 드디어 제게도 아이패드가 생겻습니다!!

쿠팡! 배달 왔어요

 

 

하하하. 쿠팡 배달왔어요

 

 

아이패드 프로 4 드디어 받았습니다

오늘 못받을줄 알았거든요.



어제 쿠팡에서 5월 1일 배송날짜가 5월 15일 안으로

배송 연기 됐다는 문자가 왔었습니다.

아... 15일까지 배송이 미뤄졌구나... 실망하고 있었는데.

https://haru-haha.tistory.com/28

쿠팡 문자...아이패드 프로4 입고 지연 이라니...

쿠팡으로 아이패드 프로4를 예약구매했는데.. 5월 1일 배송 완료 될거라는 기쁜 마음에.. 문자가 왔길래 봤더니 털썩 배송 지연이라니 배송 지연이라니!!!!! 거 너무 한거 아니요!!!!!!!! 원래 5월 1일도착이라..

haru-haha.tistory.com

 

배송일자가 원래 배송일 5월 1일 보다 하루더 빨리 배송됐어요

4월 30일 오늘 배송 됐습니다. (게다가 오늘 부처님 오신날이라 쉬는날인데 고생하신다, 생각 들었습니다..아무튼...)

오늘 낮 1시부터 6시 사이에 쿠팡배송한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배송완료는 5시 55분에 정확히 받았습니다. ^^

 

 

 

 

 

 

 

 

 

배송지연으로 쿠팡에서 5만원 쿠팡 머니까지 지급해주고. 쿠팡에서 할인까지 받고 했습니다.

그래서 기존 정가보다 총 25만원을 할인해서 샀습니다.



공홈보다 몇일 늦게 받긴했지만 저는 이게 더 좋네요

25만원 돈번 기분입니다.

 

두근두근....

 

저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형 디스플레이 512GB wifi 제품입니다. (인기가 없나,...;;;)

재고가 있어서 갑자기 배송을 해주신건가..

막 혼자 추측에 추측을하고 있었습니다.

 

 

영롱한 자태... 아이폰 7+사진

 

 

언제나 새거는 좋아요

저는 집에서만 사용할거라 고민끝에 wifi 버전으로 구매했어요
(남편이 아이패드 프로2 사용하는데 와이파이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크기도 그래서 큰걸로 구매했습니다.

집에서만 사용할거라 매직 키보드도 구매했구요...(아직 배송전입니다.ㅡㅜ)

 

 

 

 

 

 


두큰두근

색상은 제 첫 아이패드 스페이스 그레이 입니다..

 

 

ㅇㅖ쁨

 

 

애플 패키지는 정말 정말 아름답습니다.

패키지가 너무 예뻐요...

이번에 구매한 아이펜슬 패키지도 하얗고 간결해서 너무 예뻤어요,,,,,

 

 

 

 



 

 

설명서를 열어보면

 

 

충전기는 C타입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그게 뭔데? 했더니 남편이 삼성폰 충전할때 쓰는거라고,,, 그제야 이해.;;;)

정품으로 충전하면서 쓰고 있는데....

기존에 있던 다른 c타입 충전기로 충전하면 충전이 찔끔 찔끔 되네요....;;
충전이 안되고 닳지 않는정도로 충전이 됩니다.

그래서 거실에 둔 아이패드 정품충전기 가져와서 충전하고 있어요... (충전 잘되네요 )

 

 

설명서와 사과 스티커.....(어디 붙여보지,,,ㅎㅎㅎㅎ)

 

 

 



 

 

 

 

 


비닐도 벗겨줍니다.

이게 제일 좋습니다.

어떤분들은 움짤로도 만들어 두던데... 저도 그러고 싶었습니다.

저 손맛이죠.

 

 

 

 

 

 

 

따끈따끈 4월 제조입니다.

비닐도 상자에 고이 모셔두었습니다.

 

 

 

 

 

매직 키보드가 아직 배송전이라 애플 정품 케이스우선 장착했습니다.

 

https://haru-haha.tistory.com/31

아이패드 프로 정품 케이스 후기

아이패드 언박싱과 함께 케이스도 장착했습니다. 아이패드가 언제 오나 오매불망 기다리다 지칠때쯤 개봉. 그래도 쿠팡 배송지연으로 5월 15일에나 개봉하려나 했는데 ;; 급 아이패드 배송으로 4월 30일 날 개봉..

haru-haha.tistory.com

 

 

 

카메라때문에 휠까봐 케이스우선 구매했어요....

매직키보드애는,,뒷부분을 보호해줄수 있는게 없더라구요.....

아이패드 그대로 써야 하는대... 카메라때문에 그럴수도 없었습니다.



켜자마자 보이는 애플 마크 감성.

 

 

 

 

 



헬로우,,,, 시작합니다 애플 감성.. ..

 

남편이 이리 저리 보더니 양품 ++++ 이라고 뽑기를 잘했다고 합니다.
오줌액정도 아니고 휘어지지도 않았고 화면도 이상없고 최고다 라고 해줬습니다..
참 다행이었습니다.

 

 

 

 

 

 

 

아이펜슬도 장착해보고.

업데이트도 시키고.... 요래 저래 만져봤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아이패드가 작다고 생각했지만...쓰다보니 괜찮네요..

아이폰만 쓰다가 신세계입니다.사진도 크게 보니 더 좋고,화질도 좋습니다..

 

 

아이폰 7+사진

 

 

아이패드로 유튜브도 틀어보고,,,,,, 홍대에서 넬 도 틀어봅니다.


원래 아이폰으로도 유튜브라던가 다른 동영상은 잘안보는데.... 화질이 궁금해서 틀어봤습니다.

어제 넷플렉스로 봤던 애니메이션도 틀어보고,

근데 티비화질이 너무 훨씬 좋아서,아이패드로 보니 감흥이 잘 느껴지진 않습니다. (;;)

생각보단 감흥이 안왔어요 헤헤헤...

사운드는 아이패드 2 (남편꺼) 듣다가,,. 뭐 그런가 정도 였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로 찍은 사진,

 

 

최초로 아이패드4로 찍어본 사진입니다.

아이폰 7+로 찍은 사진도 아이패드로 와서 보니 좋아보여서,저는 봐도 차이점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아이패드 그림그리는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이용하길 바라며.,.

 

드디어 제게도 아이패드가 생겼네요...

 

 

사용시 액정 필름 안붙이고 사용할겁니다, 생활기스가 많이 나지 않을까 미리 걱정이 드네요.

글씨 쓰면서도 손톱에 탁탁 할때마다 괜찮을까 확인하게 됩니다.

 

지문을 닦기 위해 안경닦게를 찾아왔습니다.

 

 

(아이패드 사고 첨으로 틀어본 어플은 브롤 이었다는게 함정입니다.)

그럼 이만!!!!!!!!

\

 

https://haru-haha.tistory.com/32

아이패드프로4 매직키보드 개봉기.

아이패드프로4 매직키보드가 오늘 도착했어요. 매직키보드 도착. 매직키보드언박싱! Dhl 배송에서 우체국배송...뭘까... 아무튼..단촐한 상자한겹으로 ..무척이나 훼손되있을것같은 아슬한 배송상태.... 다행히..

haru-haha.tistory.com

https://haru-haha.tistory.com/31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정품 케이스 후기

아이패드 언박싱과 함께 케이스도 장착했습니다. 아이패드가 언제 오나 오매불망 기다리다 지칠때쯤 개봉. 그래도 쿠팡 배송지연으로 5월 15일에나 개봉하려나 했는데 ;; 급 아이패드 배송으로 4

haru-haha.tistory.com

https://haru-haha.tistory.com/14

애플공홈에서 아이펜슬 2세대 샀습니다

공홈에서 구매한 아이펜슬 2 후기!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7일날 쿠팡에서 예약구매 성공하자마자 애플공홈가서 아이펜슬 2세대 구매했습니다 이제 키보드랑 아이패드 프로4세대만 오면 되네요 (펜슬만 만져보고 충..

haru-hah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