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올리브영 세일마다 구매하는 제품

by 하루:-) 2020. 4. 29.



두번째 병 사용중인 미장센 퍼펙트 세럼 입니다

이번 태국 여행때도 증정용 미니세럼가져갔었어요~

 

 

원래 20대까지.. 아니 30대 중반까지만해도 머리카락이 친구들이 부러워 할정도로 좋았는데....;;

이제 복구가 안되네요

머리카락은 윤기를 잃은지 오래지만.......

 

제가 머리가 .. 버블염색 한 이후로 개털이 되서 (버블염색도 20대때는 괜찮았는데 이젠 버블염색하면 개털되서 안하려구요 ㅜㅠ )
머리가 엉켜서 빗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매번 트리트먼트 했었는데..
그게 트리트먼트로 매번 하려니
저의 귀차니즘으로 인해.. ....하기싫어지고

 

트리트먼트 대체품을 찾다가 사용하게 됐어요



실크테라피도 예전에 사용해봤고...
올리브영에 세일중에 추천제품으로 있길래 사용해 봤는데
좋더랍니다~!

끈적임이 없고
바르고 난뒤 빗질이 부드럽게 되요;;


그래서 세럼을 두통 사용하고 있는데

이제는 트리트먼트랑 린스 안하고 그냥

 


샴푸만 단독으로 사용하고 세럼 바르고 빗질하고 있어요

 

(귀차니즘으로 인한 ㅎ)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 세럼

타올 드라이 해준후 젖은상태에서 500원 동전 크기만큼 바른후 드라이 해줍니다

저는 드라이 하지 않고 젖은 상태에서 발라준후 아베다 빗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두통째 사용중으로 추천하는 제품이지만


머리카락이 개선되었다...라고 보기는 약간 어려울것같아요 ㅎㅎ


다만


개털인 내 머리카락이 삼푸 단독으로 사용해도 세럼바르면

 

빗질이 되고

사용후에는 머릿결이 일시적으로 좋아져서 사용합니다!

머리가 개털이어도 티나지 않고 부드럽게 해주니까요~!!



 

 

 

머리 자르기 전까지 꾸준히 사용할것 같아요

 


손에 펌핑해서 머리카락 바르고 아베다 빗 (추천)으로 빗어주면 끝! 머리도 마사지해주고 좋아요

 

https://haru-haha.tistory.com/25

 

탱글 티저와 아베다 빗 (우들 패드 브러쉬) 1년 사용후기

탱글티저 영국브랜드의 탱글엔젤의 원조격 머리엉킴 풀어주는 탱글빗과 아베다빗. 우들 패드 브러쉬 1년이상 사용후기 예요 정확히는 1년 이상 몇년 사용한것같은데 기억이 잘안나서 ㅎㅎ 왼쪽이 탱글빗 오른쪽이..

haru-haha.tistory.com

 

 

 

 

 

 

 

향은 뭐 괜찮고..

유통기한도 2년으로 넉넉하고 (저는 그안에 다쓰지만;)

끈적이지 않고 머리 엉킨거 풀어주고

올리브영 세일할때 쟁여 둘수있고

 

 

머리 세럼 찾으시면 구매해 보세요~!
가격도 저는 마음에 들고 대용량도 있고 어쩔땐 미니도 주고..
올리브영세일 제품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