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정소설,중국로맨스소설

小鸟伊人(소조이인) 穿成男主的恶毒寡嫂(穿书) (천성남주적악독과수천서) 악독한 과부형수로 빙의되다.

by 하루:-) 2025. 2. 6.

책빙의,막장,형수,집착남,소유욕,과거코딱지만큼.초반농가물,장사조금,


<악독한 과부 형수로 빙의되다.>



치치(여주)가 책속의 악덕한 과부형수로 빙의되어, 가난한 집안의 세남매를 돌보고 장사를하고,남주의 의심속에 환심을 사려 노력하고, 남주를 미래의 수보로 키우려 다짐하며 생활하는 이야기.

남주가 흑화된다고 되어있지만,, 그렇게까지는 아니고,, 초중반까지 보다가 마지막은 정말 읽은게 아까워서 읽었음….
사선으로…

===========줄거리 스포 결말,

치치는 책속의 인물로 배씨집 세남매의 큰형에게 목숨을 구해진후 그와 결혼했지만 결혼당일 남편이 죽어 과부가 된다. 치치는 남편이 죽자마자 다른 돈많은집 남자와 바람을 피우고 주인공집의 돈을 들고 튀었다가 추후에 수보가된 남주에게 붙잡혀 죽는 줄거리이다.

책에 빙의되자마자 치치는 남자와 함께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그남자를 발로차 혐의를 벗어나려한다.
하지만 둘째동생남주는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고, 남주는 그여자를 혐오의 눈빛으로 바라본다.
형님이 돌아가시자마자 형수라는 사람은 역시나 바람을 피우려하고 있었다.
남주는 꿈을 꾸는데 꿈과 현실은 같았다. 형수는 바람을 피우고 자신은 미래 수보가 되는 꿈이다.

여주는 자신이 수보인 둘째동생과 척을지지 않고 그의 후광을 받기로 결심하고, 10살여동생과 그 막내남동생을 돌보기로 한다.
빙의되기전 여동생과 막내남동생을 괴롭힌 여주이지만 변화된모습에 동생들은 점점 형수님을 어머니처럼 따르게된다. 하지만 남주는 여주를 전혀 믿지 않고, 그녀가 언젠가는 꿈에서처럼 자신을 유혹하려한다는 사실을 굳게 믿고있다.

여주의 행동하나하나에 남주는 여주가 남자들에게 던지는 추파라 생각하고 경멸하는데, 여주는 그걸 모르고 남주가 여주를 믿지 못한다 생각하고 자신을 죽이려한다고 생각한다.

치치는 아이스크림장사도 하고, 동네사람들에게 레시피를 공유하며 마을사람들과 화목을 다지기도 하고,
갑부에게 음식레시피를 판매하여 수수료로 집안을 일으키는데, 갑부에게 직조기술의 기계의 도면을 보여주고 사업을 하려하였고,  갑부할아버지는 그 도면을 지방의 사업가에게 보여줬다가 도면을 넘기라며 나쁜놈에의해 실종되고 만다.

여주와 남주는 틈틈히 목욕씬도 보여주고, 온천씬도 보여주고, 음식도 해주고, 수영을 못하는 남주가 물에 빠지자 여주는 그를 구하기도 하는등 점점 남주는 여주가 정말로 착해진걸까? 생각하게되고, 그녀가 다른사람이 아닐까 생각하게된다. 남주는 시험을 보고 차근차근 1등을 하고 마지막 시험을 남겨두게된다.

남주의 선생님의 딸도 중생한 여자로 전생에 다른사람에게 결혼갔다가 남주의 첩이 되었는데, 이번생은 미래의 수보인 남주의 정처가 되고자 하지만 남주는 철벽을치고, 결국 계략을 짜서 (남의 인생을 가로챔, 산속에 정신을 잃고 쓰러진 대황자를 자신이 구함.) 첫째왕야의 첩이되고자 했지만 , 전생과 다르게 왕야는 자신을 시첩으로 삼는다.
(전생 왕야의 첩이었던 심씨는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있었기에 왕야를 피해 그를 구하지 않았고, 나중에 둘째왕자를 의술로 구해 20살전에 죽지 않게 하며, 첫째왕야에게 전생에 죽었던 자신을 복수한다.)

여주는 도면을 가지고 갔다가 사라진 갑부할아버지를 찾으러 지방으로 내려가고, 그곳에서 세자를 만나게된다.
남자의 모습을 하고 있었던 여주는 세자의 도움으로 묵숨을 구하게되고, 세자와 형제처럼 지내게되는데, 세자가 배에서 물에 떨어지자 그를 구하기 위해 물에 빠지면서 둘은 1년간 섬에서 마을사람들과 생활을 하게된다.

남주의 가족들은 모두 그녀를 그리워하고, 오직 남주만이 그녀가 살아있다고 굳게 믿는다.남주는 1등으로 시험을 치르고 6급의 관료가된다.
그녀가 돌아오기만 하면 그녀를 붙잡고 아무곳도 가지 못하게하겠다는 남주.

돌아온 여주는 남주에의해 방에 갇히고, 견디다 못한 여주는 도망을 가기로 하는데, 도망간후 자신의 보따리를 열어본 여주는 보따리 안의 많은 돈들을 발견한다. 그돈은 남주가 넣어뒀을 것이다.

그곳에서 생활을 하던 여주는 틈틈히 여동생과 편지를 주고 받는데, 남주가 왕을 대신해 화살을 맞고 생명이 위독하다는 편지를 받게된다. 돌아갈 생각을 했던 여주이지만, 자신을 돌봐준던 아저씨가 아프게되고, 그를 위해 백년된인삼을 구하려하는데, 선을본 남자가 그녀를 차지할 욕심으로 백년인삼을 자신이 가지고 있으니 자신을 위해 거짓결혼을 1년간 하자고 하고, 여주는 그와 결혼하려하지만, 남자는 여주에게 약을 먹여 그녀를 탐하려했다.
남주는 그녀를 구해와 자신과 관계를 가지게되고, 결국 둘은 연인사이가된다.

세자는 결국 자신의 사랑하는 여주를 놓치게되고, 여주는 책에 빙의된게 아니라, 몸에 다른사람의 의식이 들어와서 그동안 나쁜일을하다가 의식을 되찾게된것이고 책에 빙의됐다고 믿었던 것이다.
그녀는 원래 공주였고, 신분을 되찾아 남주와 사랑을 확인한다.

댓글